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오늘 신청 하면 언제쯤 설치가능 할까요?
  • 렌탈제품을 선택하신후 렌탈본사 콜센터에서 1544,1577 등의 대표번호로 해피콜을 드립니다.

     

    - 신청상품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, 고객님께서 주문시 지정한 배송장소 이외, 제3자 전달이나 임의장소 배송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  - 신청하신 제품의 전문설치기사가 배달, 설치해 드립니다. (도서 산간지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.)
    - 배송전일 또는 당일 오전에 배송설치기사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배송설치 해 드립니다.
    - 신청상품은 7일~14일 이내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. (단, 제조사 재고현황에 따라 배송일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    - 에어컨 등 계절별 특수상품은 제조사 재고현황 및 설치기사 사정에 따라 14일~30일 이후 배송 될 수 있습니다.
    - 동일품목의 폐가전 무료수거가 가능합니다. (단, 예외제품 발생할수 있음_접수 전 확인 요청) 

    - 설치상품 주문 시, 설치환경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제품의 크기와 설치공간의 크기, 출입문 사이즈 등의 체크) 

  • 전국설치 가능 한가요?
  • 기본적으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설치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다만 도서산간지역은 상품에 따라서 설치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855-3880
상담 : 오전9시~오후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공지사항 더보기
  • 대한케이블통신 대표자 : 김흥식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189-1, 3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290-45-00036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23-수원팔달-0384호
    고객센터 : 1855-3880 Email : filosk@nate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흥식 (heungbo26@naver.com)

    대한케이블통신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대한케이블통신 All rights reserved.

빠른 렌탈상담

1855-3880
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

렌탈가입상품 신청을 받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/이용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.

  • 1. "수집항목 : 고객명, 연락처"
  • 2. "수집 및 이용목적 : 렌탈 상품가입 상담"
  • 3. "보유 및 이용기간 : 상담 완료 후 지체없이 파기"